[서울=뉴시스] 김혜진 기자 = 배우 박보검이 12일 오후 서울 송파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열린 영화 '노량: 죽음의 바다' 레드카펫 행사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노량: 죽음의 바다'(감독 김한민)는 임진왜란 발발 후 7년, 조선에서 퇴각하려는 왜군을 완벽하게 섬멸하기 위한 이순신 장군의 최후의 전투를 그린 전쟁 액션 대작이다. 오는 20일 개봉. 2023.12.12. jini@newsis.com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배우 박보검이 톱 가수 겸 배우 아이유(IU·이지은) 콘서트에 게스트로 나섰다.

박보검읃 10일 오후 서울 올림픽공원 케이스포돔(옛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2024 아이유 허 월드 투어 콘서트 인 서울(IU H. E. R. WORLD TOUR CONCERT IN SEOUL)' 마지막날 무대에 올라 아이유에게 힘을 실었다.

그는 아이유가 피처링한 그룹 '하이포'의 '봄 사랑 벚꽃 말고', 기타리스트 겸 싱어송라이터 적재의 '별 보러 가자'를 들려줬다.

아이유는 박보검에 대해 소중한 친구라 표현했다. 그는 지난해 내내 아이유와 넷플릭스 시리즈 '폭삭 속았수다'를 촬영했다. 박보검은 "아이유 씨가 드라마를 촬영하면서도 월드투어를 준비하는 모습을 보고 대단하다는 걸 느꼈다"고 했다. 아이유는 "가수가 아니라 부담스러울 텐데 선뜻 안해주셔서 감사하다. 보검 씨가 노래도 잘한다"고 했다.

 

[서울=뉴시스] 아이유 콘서트. (사진 = 이담 엔터테인먼트 제공) 2024.03.10.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아이유 콘서트. (사진 = 이담 엔터테인먼트 제공) 2024.03.10.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박보검은 뮤지컬 '렛미플라이'에 출연하는 등 노래 실력이 뛰어나다. 이날도 안정된 가창력을 선보였다.'폭삭 속았수다'는 곧 공개된다.

앞서 지난 2~3일과 전날 열린 이번 아이유 콘서트는 화려한 게스트 라인업을 자랑하고 있다. 뉴진스, 라이즈, 르세라핌이 게스트로 등장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저작권자 © 한국뉴스종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